C&C미술학원의 갤러리를 통해 탁월한 실기력을 느껴보세요.
게슈탈트의 원리를 이용하여 쌍안경의 형태를 강조하였고 엔틱한 고급감을 표현하였다.
블록과 망원경은 경찰차,물감은 범인,그리고 시계는 쫓기는 모습을 극대화 시키는 요소로 사용해 경찰의 시선에서 범인이 잡히는 순간을 표현하고자 함
주제어에 맞는 문제풀이를 위해 화면구성을 하고 공간감 있게 화면을 연출하였다.
제시된 일회용컵의 요소를 기계적인 손으로 형상화하여 인공지능의 발달로 인간을 지배하고, 직업을 위협하는 상황을 중점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밝은미래를 표현.
오프너의 특성을 활용하여 여가활동으로의 일탈을 표현하였습니다. 물속에서는 주제와의 대비적인 이미지를 넘어서 (일에 지친모습의 사람들) 즐겁고 여유로운 모습을 부각시키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메타버스와 평화 / 작품속 대각으로 배치된 모니터와 그 불빛으로 만들어진 육각형 속 공간은 현실 세상을 나타낸다. 배경의 어두운 부분은 가상현실 속 메타버스를 의미한다. 메타버스 속에서 화면을 뚫고 나온 두 아이는 소통과 평화를 의미한다.가상현실 속의 만남이 현실에서의 만남,소통과 동일하고 소통만이 평화를 지킨다는 뜻이 담겨있다.
전쟁으로 인해 상처 받은 민족에게 평화를 가져다 주는 가상공간을 표현하였다.
호두로 전통의 이미지를 조화롭게 표현
테이블 시점의 평이한 구도지만 배추를 리얼하게 표현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배추 사과 가위 라이언핸드워시 책두루머리휴지 체크천
사실적 묘사,구도,색감 표현에 집중하였습니다.
한 편의 동화책처럼 보일 수 있도록, 최대한 수채화의 재질감을 남기는 방향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펜터치의 강약을 살리고 밝은 톤 안에서 적당하게 명암 대비가 보일 수 있도록 하여, 전체적으로 가독성이 좋고 편하게 볼 수 있도록 그림을 완성하였습니다.
주제에 맞게 해석하려함
희귀한 유물을 발견하기 위한 유적 탐사 중인 모험가들, 가장 어린 동료(동생)가 다리에서 추락하며 위기에 처하자 동료 모험가들이 구출 작전에 나선다!
각 소재의 조형적 특징을 활용하여 충돌로 인해 생성된 공간을 표현했습니다.
제시물을 이용하여 축구 경기장을 제작하고, 월드컵 축제 분위기를 도시전경과 함께 표현하였습니다.
총의 구조를 모티브로 멀리서도 화재를 진압할 수 있는 소화기를 디자인하였다.
수탉과 손을 다양한 구도로 배치하여 완성하였음
'둥지'를 모티브로 손을 이용한 조형적인 구조물과 닭의 생동감에 집중하여 화면구성및 연출하였습니다.
닭은 잡고 있는 상황을 연출하여 양 손과 닭의 표정을 사실적으로 표현하고싶었고 날아다니며 빠진 깃털로 긴장감을 강조하며 공간을 꾸며주었습니다.
미술은 역시 C&C(목동C&C)
대표자 : 이종탁 외 업체명 : 목동C&C미술학원 사업자등록번호:117-91-48386